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더플레이스 10주년 행사! 원더플레이스 앱에서 득템하는 방법ㅎㅎ

반응형

 

요근래 원더플레이스 라는 옷집을 알게 됬어요

나름 유명한 곳이더군요. 여러 브랜드들도 많고...

 

젊은 분들이 많이 입는 브랜드들이

즐비한 곳이었다는걸 아주 늦은나이에

알게 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원더플레이스 취급 브랜드

편집샵인것 같아요 이런저런 블랜드들이 많아요

옷도 제법 좋고 원단이 좋더만요 원단이,,,

 

원더플레이스 어플을 깔면 바로 쓸 수 있는 적립금도

주고 행사같은거 할때 또 주고 하니

제법 모아져요 ㅎㅎㅎ

 

원더 플레이스 10주년 만원 증정행사

현재 10주년 행사로 그냥 만원 원더코인 줍니다

요긴하게 잘 쓸 수 있어요

옷을 한벌 온라인으로 사고 담날 4시 되면

만원이 들어옵니다, 그럼 그걸로 또 사면

되요,ㅎㅎㅎ

 

4월엔 클릭만 하면 만원주는 행사도 했었느데

그거모아 5월에 원더플레이스 어플에서

옷한벌 사서 만원 받고 또 다른옷을

구매했답니다, ㅎㅎㅎㅎ

한벌씩 사도 무료배송!!

3만원 이상이며 무료배송!!

 

꽁 으로 2만원 받고 옷을 산 샘이죠

원더 플레이스의 브랜드 옷들의

퀄리티 좋아요

 

특히, 저랑 잘 맞는 오션퍼시픽!!

 

 

 

원더플레이스 오션 퍼시픽

 

오션 퍼시픽옷은 활동적인 느낌이 강한

컨셉입니다, 반바지도 웃도리도

신축성이 좋더라구요 ㅎㅎ

 

값이 싸다고 하긴 어렵지만

원더플레이스 행사할때 구입해 두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로 제가 구매한 제품은!!

웃도리는 요고

 

 

반바지는 요걸로 구매 했습니다

 

둘다 각각 이벤트 및 행사에 참여해서

만원씩 할인 받아서 샀어요,,,ㅎㅎㅎ

 

원더플레이스 장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옷을 확인하고 입어보고

어플에서 적립금과 할인등을 받아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