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C타입 고속충전케이블 주파집!! 아이폰고속충전도 OK!!

반응형

주파집 고속 충전 케이블 3in1 C타입 고속충전기

삼성 갤럭시 10 5G는 진짜 고속충전기관련 

제품이 아니면 충전할때 암걸림....

나름 C타입케이블 몇개를 샀는데.....

사고났더니 고속충전케이블이 아니였음...

아놔 개짜증....

 

어찌됐든 대충 버티고 살기엔

너무 힘들기에 충전기사는김에

주파집 고속충전 케이블도 구매함.

 

주파집 3in1 고속충전 케이블은

C타입, 아이폰, 마이크로5핀까지

모두 충전이 가능!!!

그런데 이런류의 케이블은

고속충전기에 꽂아지면 C타입 우선

고속충전이 이루어짐... 나머지 2개선은

전류도 안흐르는듯.ㅎㅎㅎㅎ

c타입고속충전기용으로 딱이고

일반충전기를 사용하면 3개다 모두 충전이

가능함.

 

주파집 c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위 그림을 보면 충전기에 따라 케이블의

충전내용이 달라진다. 어찌됐든

c타입 고속충전이 우선인 제품.ㅎㅎ

삼성 갤럭시 10 고속충전케이블로는

딱인듯.ㅎㅎㅎㅎ

이제품 쓰면서 요즘 충전스트레스는

진짜 없음. 행복함~~

 

https://coupa.ng/bNe167

 

주파집 3in1 멀티 고속충전 케이블 1.2m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