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욕실슬리퍼 팬콧 슬리퍼 완전 이쁜 귀여운 욕실슬리퍼!!

반응형

집에서 쓰던 욕실화가 갑자기 바닥이 

떨어져 나가고...좌우가 벌어지고....

한번사면 꽤 오래쓰는 욕실화가

버티다 버티다 똑 떨어졌다.

 

욕실화는 다이소꺼는 이젠 사고싶지않고...

저렴이보다 이쁘게 살고 싶다는 욕구가

요즘 점점 강해지고 있는 추세라

쿠팡에 욕실화를 검색해 보았더니

제법 많은 제품들이 보임...

 

팬콧 정식 라이센스라고해서

왠지 믿음이 가고....

고퀠일것 같고...막...그랬는데..

 

검정색이라 물때가 껴도 표도 안날거같고...

팬콧만의 귀여운 로고가 검정색이랑

잘 어울리고... 너무 애같지 않고...

 

근데 다른 색들도 있군...

직장동료들과 같이 보고 있었는데...

남자는 핑크라면서 소리지르던 여직원...

하마터면 핑크살뻔...ㅎㅎㅎ

결국 내가 원하던 검정색 팬콧으로

결정!!!

 

로켓배송이니까 내일이면 받겠군...역시

로켓배송 짱...

요즘 대한통운택배분 안타까운 사건도있고..

하필 울산지역 대한통운 4일걸림....

이럴때 쿠팡 완전 사랑합니다.

 

(그래도 택배기사분들 힘내세요. 늦어도되요)

짜잔~~~ 드뎌 도착...

생각보다 매트한 소재라 고급스럽게 보임.

고무냄새는 당연히 나고....

 

로고가 조잡스럽지 않고 뭔가 깔끔하게

똬앟 하고 박혀있는 느낌.

난 이런 깔끔한 형태로 들어간 로고가

제품이 좋아보이게 하는것 같음.

 

지금 욕실에서 저 이쁜눈을 깜빡이며

조신하게 늘 나를 기다리고 있음.ㅎㅎㅎ

이런 귀염귀염한게 무슨소용이야 했던 내가

욕실화에 욕심을 좀 내었는데...

신을때마다 한번 더 보게 되는 소소한 행복을

느끼고 있음.앞으로 다른것들도

이 욕실화처럼 이쁘장한걸로 고민해 봐야겠음...ㅎㅎ

 

 

비싸지도 않고....

가성비 제대로~~

 

https://coupa.ng/bNjacU

 

팬콧 팝아이 TPR 욕실화 블랙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